사유를 적어주세요 (필수, 5자 이상). 접수 즉시 게시물이 비공개로 전환되고, 관리자 확인 후 삭제 또는 복원됩니다.
아 니들이 게이트에 며칠 있었든 그게 중요하냐? 그래 나 저번 주 주말부터 시작해서 월요일빼고 다 있었는데? 돗자리랑 모기장 사와서 2-3 내향존 만들어놓고 쉴 곳 없는 사람들 오면 자리 내어주고 옷 내어주고 간식 내어주면서 지냈는데 내가 보낸 그 시간 동안 니들은 게이트에서 뉴비들 상대로 완장질을 했다고? 인생에 박수 받았던 순간들이 몇 없다는건 알겠는데 좋은 마음 품고온 사람들 기분 더럽게 좀 하지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