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좋은소식 안고 새벽반 출근중입니다‼️ 예상치 못한 장기화로 현장에서 찝찝함을 안고 봉사하시는 자원봉사자분들 인제 편하게 씻고 쾌적하게 봉사(?)하세요! 모든 협의는 끝난 상태입니다. 무분별한 이용 및 예상치 못한 일 예방조치로 신청 방법은 개인DM 및 현장에서만 받을 예정이며, 저를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올공 계속 돌아다녀요 보이면 편하게 신청해주세요! 저와 같이 신청받으실 분 구하고있는데.. 난 아싼디.. 누구랑 받지... (여성자원봉사자분이 편히 신청할 수 있게) ‼️신청 방법‼️ - 이용인원 - 희망시간 (13:00~14:00) - 근무중인 부스 및 현장사진 - 특이사항 있을시 기재(좀 자고싶어요, 식사가능한가요, 아파서 오래쓰고싶어요 etc) ‼️이용 중 발생하는 분실·파손 및 안전사고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