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유를 적어주세요 (필수, 5자 이상). 접수 즉시 게시물이 비공개로 전환되고, 관리자 확인 후 삭제 또는 복원됩니다.
잠실 봉쇄에 장비 없이 출국한 오상욱, 아시아선수권 정상 탈환 한국 펜싱의 간판 오상욱(대전광역시청)이 2년 만에 아시아선수권대회 남자 사브르 개인전 정상에 복귀했다. 오상욱은 19일(현지시간) 인도 델리에서 열린 2026 아시아선수권대회 남자 사브르 개인전 결승에서 중국의 뤄샤오퉁을 15-8로 꺾고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이로써 오상욱은 2024년 대회 우승 이후 2년 만에 아시아선수권 개인전 정상에 복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