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유를 적어주세요 (필수, 5자 이상). 접수 즉시 게시물이 비공개로 전환되고, 관리자 확인 후 삭제 또는 복원됩니다.
● ○ ○ ○
지난밤도 무사히 지나갔숩니댜🫶 (해프닝 정도야~) 일요일 새벽반은 처음이었는데 평일 새벽반 보다 사람이 많아서 너무 좋았어요! 보통 1시-1시30분정도에 많이 집으로 가시는데 지난밤에는 3시까지 80명정도 계셨어요. 그 중 어르신들은 10명정도 밖에 안되고 다 2030이었어요! 우리 보물들 쨩쨩맨❤️ 이번주는 새벽반 4일 도전! One down, three more to go💪 새벽반 퇴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