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모닝🇰🇷✨ 이번주는 해야할 일들이 넘무 많아서 온라인으로 퍼나르는것에 동참해야할 것 같아요 🥹 근데 제가 집회를 안나갈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일단 해야할 거 우선으로 집중해보겠습니댜!! 오늘도 자신이 할 수 있는걸 하는 행동하는 애국시민 여러분 !! 너무 자랑스럽고 덕분에 많이 위로받고 참 많이 감사합니다🇰🇷🫶🏻 가능하신분들 현장 계속 공유해주세요 오늘도 자신을 믿고 당당하게 나아가시고! 빛나는 하루 보내세요💗 🇰🇷자유 대한민국!!!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