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하다 생각되지 않니? 수도권을 전부 토허제로 만들어서 자금출처를 감시하더니 이제는 주식으로 번 돈은 부동산으로 못넘어가게 하겠단 정부 방통위 없애더니 소위 입틀막법이라 불리는 정보 통신망법 개정 선거의 참정권까지 뺏긴 상황에서도 참정권을 돌려달란 시민의 목소리를 일부 극우 폭력시위대(혹은 산적 ㅋㅋㅋ)으로 몰아가는 정부 그렇게 공산화 된다고 말해도 "대체 언제 공산화 되는거냐" 며 비웃는 사람 많았는데 이건 다 뭐야? 진짜 안 이상해?? 진짜로?? 이게 다 이해가 간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