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유를 적어주세요 (필수, 5자 이상). 접수 즉시 게시물이 비공개로 전환되고, 관리자 확인 후 삭제 또는 복원됩니다.
● ○
올공역 4번 출구 화단에 누군가 내려놓는걸 본건지 들여다본걸본건지는 모르겠지만 박스에서 기웃거리다 지하철로 들어가는 두명이 있었는데 이게 뭔지 모르겟습니다 박스 테이프가 쳐져있어서 고민하다가 그냥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