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밴쿠버 한인들과 함께!! 한국은 아니지만 여기서라도 진심으로 응원하는 사람들이 시간내서 이렇게 모였어 이곳은 월드컵때문에 흥이 나있지만..우리는 우리의 소리를 외쳤어! 합법적으로 1시간밖에 할 수 없어서 해산했지만 아무런 문제 없이 마무리 했고 외국인들이 조금의 관심을 가져줬어! 마음은 항상 한국에 올림픽공원에 있는 나..여기서라도 잠깐이였지만 소리낼 수 있어서 좋았어 다음에도 집회를 주기적으로 만들어 준다면 난 또 참석할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