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채널A 6월 21일 일요일 어제 촬영본 관련해서 소신발언하겠습니다 저는 채널A에서 왜 성조기 마스크 낀 남자분 나오라고 하는지 알 것 같아요 부정선거 재선거 당일투표 수개표 구호를 외치는 대다수의 시민들이 배경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제발 방송사 촬영할때만큼이라도 우리가 직접 경험하고 느낀 올공의 분위기가 제대로 전달되었으면 합니다 저 캡쳐한 화면은 올공의 분위기를 잘 나타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성조기 드는거 저도 좋습니다 다만 방송 화면에는 성조기보다 태극기가 더 많이 잡히는게 맞다고 봅니다 1-3 구역도 태극기의 비율이 성조기보다 더 많아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태극기가 더 잘보이게 성조기를 내려달라고 하신 것 같아요 윤어게인 존중합니다 다만 방송현장 촬영때는 팻말 안드는게 맞다고 봅니다 윤석열 대통령 무죄 팻말 들고 다니는 분은 올공 현장에서 많지 않습니다 방송의 보도는 우리가 직접 경험한 것에 가까워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