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오늘 밴쿠버에서 한인 분들과 함께 부정선거 재선거 집회에 참석 했어!! 한국에서 모두들 모여서 목소리내는데 나도 목소리 내려고 나왔어 많은분들이 지나가면서 피켓보고 구호듣고 응원해주고, 그자리에서 즉석으로 참여하신분들도 있었어! 오늘 같이 참석했던 분들 다들 수고 했어! 또 다들 한국에서 자리 지켜가며 부정선거 목소리 내줘서 고마워! 다음에도 집회 기회가 생기면 또 참석할께! “정치에 무관심한 대가는 가장 저질스러운 인간들에게 지배당하는 것이다” - 플라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