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유를 적어주세요 (필수, 5자 이상). 접수 즉시 게시물이 비공개로 전환되고, 관리자 확인 후 삭제 또는 복원됩니다.
오늘 출근하는데 나라 망하는 거 실시간으로 느껴져서 울컥함. 나도 올공 가야겠다. 지방러 올공 가서 울고 와야지.. 드디어 부정선거를 외칠 수 있다🇰🇷 근데.. 뭘 챙겨가야 하나요? 외칠 입만 있음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