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유를 적어주세요 (필수, 5자 이상). 접수 즉시 게시물이 비공개로 전환되고, 관리자 확인 후 삭제 또는 복원됩니다.
올공에서 모이는거에대해서 우파 좌파 나누지 마라 부정선거 재선거 그게중요하다 변질되고있어 안타깝다는 글이 많이 보이는데요 우리한테 극우 프레임 씌운건 저쪽이먼저입니다. 그러니까 누군가를 부를때는 호칭이 필요한데 우리도 극우라 불리니 좌파라고 불러줄 수 밖에 없는거에요. 물론저는 그렇게도 불러주기 싫어서 저쪽이라부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