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유를 적어주세요 (필수, 5자 이상). 접수 즉시 게시물이 비공개로 전환되고, 관리자 확인 후 삭제 또는 복원됩니다.
다들 오해하시던데, 저는 부정선거 재선거를 주장하다가 변질되는 올공의 모습을 보고 한미공조 국제수사를 반대하며 재선거가 맞다고 하는 사람입니다^^ 그렇다고 지금 구호를 바꿔야 한다고 주장해서 고집 부릴 생각이 없어요 부정선거 재선거 당일투표 수개표에서 더 이상 오염되지 않길 바랍니다 불편하시면 차단하세요 더 이상 상대하기 귀찮습니다 대진연몰이까지 당하니 질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