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유를 적어주세요 (필수, 5자 이상). 접수 즉시 게시물이 비공개로 전환되고, 관리자 확인 후 삭제 또는 복원됩니다.
● ○
일베래퍼 리치이기님 ㅠㅜㅠㅠ 🥵 노래낼때 그 패기는 어디가시고 대가리박고 반성문 제출하신거에요?ㅠㅠㅠㅠ🥵🥵🥵🥵 설마 법적처벌 받을까봐 무서워서 도망치신거에요????🥵🥵 이런게 힙합이라면 힙합 존나게 우파스러워요!!!!🥵 🇰🇷🔥🔥멸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