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왜? 이제 한딸 몰이 하시게? 그리고 재선거가 물 건너 갔다고? 아님 구호가 물 건너 갔다고? 아님 재선거 자체가 물 건너 갔다고? 그리고 저 수 많은 인파가 다 대진연이야? 작작해라 진짜 ㅋㅋㅋ 윤통께서 이러라고 계엄하신게 아니실텐데… 깨어나지 말아야 할 인간들까지 깨어났네… 야 니들! 좀 있음 윤통도 엔추라고 하겠다? 응? 1년 반 윤어게인 집회 그것도 지방에서 서울로 오가며 윤어게인을 외친 사람한테 한딸몰이를 해? ㅋㅋㅋ 그리고 이게 중도확장이냐? 국민 참정권 침해가 중도 확장이야? 아니면 국민 모두의 문제야? 대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