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가끔 올림픽공원에서 투표함 지키는게 의미가 있나 ? 변한게 없다고 하는글들이 보인다 정말로 진짜로 변하고있다! 아마도 그동안 많은 국민들이 사태를 몰라서 목소리 내지못했던 사람들이 나선다 예를 들어 교수님들시국선언,국민의힘 당협의원46명의 규탄 등 모두 올림픽공원에 모여있는 국민들과 전국 각지에서 일어나고 있는 국민들을 믿고 소리내고 있다! 국민을 믿고 국민의 목소리를 외치는 분들이 더 늘어날것이다 만약 잠실7투표소로 달려가지않았고 올림픽 공원에 모이지 않았다면? 개헌부터 전자투표 등 그모든것이 계획된 순서대로 흘러갔을 것이다 분명 변하고 있다! 국민들을 깨우고 있다!! 우리는 잘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