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유를 적어주세요 (필수, 5자 이상). 접수 즉시 게시물이 비공개로 전환되고, 관리자 확인 후 삭제 또는 복원됩니다.
올림픽공원에서 태극기를 들어주시는 분들!! 우선 정말 감사합니다!! 😊 다름이 아니라, 태극기는 혹여라도 쓰레기통에 버리시면 안 됩니다..!! 훼손되거나 함부로 다뤄지지 않도록 꼭 잘 보관해 주세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