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안좋게보냐고? 자유와혁신 구의원 후보 부채질 해주던 여자를 올다르크라며 추앙하는 자들이 안좋아보이지(성조기 투구 쓰고 바이블 들고 기어이 채널A 뉴스나온 애들) 우성 투표소에서 부정선거라고 외쳤던거 알겠어 알겠다고~ 근데 잠실 우성에서 부정선거라고 구호가 나왔던것이, 도대체 왜 올공에 모인 사람들이 합의해놓은 구호를 아사리판 내고, 극우 프레임속 우파 음모론자 집회로 전락시켜도 괜찮은 명분이 되는지? 그것도 모자라 이제 한미공조 국제수사 에이웹까지 구호로 만든다는데 이제는 더이상 두고 봐줄수가 없는 수준인걸? 투표함 올공 도착부터, 구호통일 하는과정, 성조기 집단이 확성기 들고 행진하며 부정선거 욱여넣는 과정, 대진연 몰이 하는과정 전부 내 눈으로 똑똑히 봤는데 그렇게 하면 부정선거가 더 빨리, 확실하게 밝혀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