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유를 적어주세요 (필수, 5자 이상). 접수 즉시 게시물이 비공개로 전환되고, 관리자 확인 후 삭제 또는 복원됩니다.
● ○ ○
내일 올공 1-2게이트에서 닭꼬치 푸드트럭 간다!🍢 원래 시작은 11시 30분인데, 상황에따라 10~20분 정도 일찍 시작할 수도 있어! 금요일, 토요일엔 커피랑 간식 들고 갔는데 이번엔 따끈한 닭꼬치 준비했어🔥 매운맛, 순한맛, 데리야끼 소스까지 있으니까 취향대로 골라 먹어! 맛있는 거 하나씩 먹으면서 대한민국 애국자들 힘냈으면 좋겠다! 그럼 내일 올공에서 보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