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유를 적어주세요 (필수, 5자 이상). 접수 즉시 게시물이 비공개로 전환되고, 관리자 확인 후 삭제 또는 복원됩니다.
내가 좌파였을때 이거보고 그래도 이건 아니지 않나 라는 이야기했다가 좌파들한테 욕 뒤지게 먹었는데 걍 좌파 내로남불에 크게 실망했던게 이거임 박근혜 퇴진이니 하야니 염병떠는거야 뭐 할수도있지 의사표현이니까.. 근데 진짜 하등 상관없는 성희롱 이런거 58개띠 개씹틀딱좌파성인지감수성이 이런거구나 하고부터 등돌림 내기준 노통 코알라 합성하는새끼들이나 여자 박통 이런식으로 합성하는새끼들이나 동급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