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 ,우리가 또 서로 분탕질하는 사이에 일본 NHK에서 조용히 또 라이브하고 갔네요 아니,기자님 천잰가 2-1 투구존을 피해서 중계하고 가셨네요 오늘 낮에 무슨 카메란지 모르겠다 라는 글도 있는데 NHK입니다 메일로 꾸준히 요청했었는데 와주셨네요 2시간전 5시에 보도됨 성조기큰거 없음 MBC가 이렇게만 해주면 참 좋겠는데.. 저는 이번 시위의 중심지인 서울의 개표소 앞에 나와 있습니다. 시민들이 이곳을 봉쇄하고 있는 이유는 지난 6월 3일 선거 당시 선거관리 공무원들이 충분한 투표용지를 제공하지 않았다고 주장하기 때문입니다. 한국 전역의 약 90개 투표소에서 투표용지 부족이 보고되었습니다. 정확히 얼마나 많은 유권자가 피해를 입었는지는 확실하지 않지만, 이 부족 사태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아예 투표를 할 수 없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