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대구에서도 매일 많은 분들이 목소리를 내고 계십니다. 많은 양은 아니지만, 새벽에도 자리를 지켜주시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 싶어 과자와 물을 전달하고 왔습니다. 시간이 될 때마다 행진에 참여하고 있는데, 대구분들의 기세는…다릅니다.. 지금은 부정선거 문제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 골때리는 문제들로 나라 상황이 좋지 않지만, 함께하는 모든 분들께서 끝까지 힘내셨으면 좋겠습니다. 근데 뭐..누가 없어지면 평화로워지는지 다들 아시죠??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