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유를 적어주세요 (필수, 5자 이상). 접수 즉시 게시물이 비공개로 전환되고, 관리자 확인 후 삭제 또는 복원됩니다.
재선거 외치니까 이미친놈이 이런식으로 메세지오고 메세지 보내려니까 나차단박혀있음ㅋㅋㅋㅋㅋ 좌파들 특이네.. 쌉소리하고 쫄튀하는... 난 극우할래 부정선거! 재선거! 멸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