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공 소식 공유 관련 개인적인 생각을 적어봅니다. 매일 올공 현재 상황 관련해서 소식 전해주시는 많은 분들이 계신데요. 정말 너무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다만 다는 아니지만 많은 계정에서 올공 게시글이 줄어들었다. 사람이 어제보다 적다. 중장년층이 더 많아졌다 등 이런 코멘트들을 같이 올려주십니다. 여기서 한 가지 부탁드리고 싶은 것은 그게 사실이던 아니던 현 시점에서는 그런 정보는 안써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안타깝고 걱정되는 마음에 그러시는 건 당연히 저도 잘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저도 주 3회 씩 가고 주말엔 아침까지도 있는 사람으로서 그런 내용을 볼때마다 가기 전부터 아 이제 올공 화력이 줄고 있구나. 가는 사람만 가는구나 라는 등 부정적인 생각이 강하게 들어 갈지말지 고민이 될 때가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