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유를 적어주세요 (필수, 5자 이상). 접수 즉시 게시물이 비공개로 전환되고, 관리자 확인 후 삭제 또는 복원됩니다.
3일동안 푹 쉬었고 화요일 저녁부터 수요일 점심?까지 새벽반으로 있을 것 같습니다. 혼자 오시는 분들이나 어색하다 하시는 분들 연락주세요! 풀코스로 안내 도와드립니다^^ 다들 지치지말고 일상이랑 조금씩 조율하면서 화이팅입니다! 응라라앙아악 멸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