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 광화문에 그거보다 많이 모였는데도 안되었는데 지금 그 동력으로?? 좌우 동력 다 합쳐서 이겨도 부족하고 언론에 좋게 나가도 모자른 판에 투구쓰고? 이야 넌센스네 거기 무너지면 아 거의 도움 받을뻔했는데 누구땜에 안됐다 하겠지? 안봐도 비디오다 나는 그 똑같은 기다림으로 수년전 과거에 패배해봤다?? 똑같은 길 걷고 싶으면 오던지 대신 똑같은 길 걸을꺼면 최소 7년이상 아스팔트 나올 각오해라 ------------------------------------------------------- 대진연몰이? 니들이 광화문 다녀서 나보다 대진연이나 쁘리쁘리 팔레스타인이랑 쁘리마두로 민노총 자주봄? 뭔 감별사들 납셨네 아주 그리고 청와대 사랑채 가면 뭐? 총알이 날라와? 야 그 행진을 여러번 간 나는 환생한거냐 그리고 멸공 단어 앞뒤로 저급한 욕 달거나 야르 이런거 싹 다 차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