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유를 적어주세요 (필수, 5자 이상). 접수 즉시 게시물이 비공개로 전환되고, 관리자 확인 후 삭제 또는 복원됩니다.
● ○ ○
미리 미국의 방어막 칩니다. 올공에서 외친다고 부정선거 해결 안되니까 꿈좀 깨주세요 우리가 정치색없이 모인건 참정권(투표권)회복으로 모인겁니다. 부정선거 해결 집회가 아닙니다. ㅈ까는 소리 그만좀 해주십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