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유를 적어주세요 (필수, 5자 이상). 접수 즉시 게시물이 비공개로 전환되고, 관리자 확인 후 삭제 또는 복원됩니다.
6/22 월 부산선관위 시청 앞 오후 7시 회사 퇴근하고 와보니 첨에 너무 놀랐음 사람이 왜이리 없지? 부정선거 외치시던 분들 다 어디갔지? 알고보니 평일은 선관위 앞에서 하고있던건데 요즘 주말 위주로만 나갔던 나는 시청앞에서 동공지진이 나버림 이후에 누가 위에서 하고있다고 알려줘서 선관위 앞으로 갔는데 많은 인파가 소리내고 있더라 다행이었다 이제 다 끝난줄 알았음.. 너무 무서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