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유를 적어주세요 (필수, 5자 이상). 접수 즉시 게시물이 비공개로 전환되고, 관리자 확인 후 삭제 또는 복원됩니다.
● ○ ○ ○ ○ ○ ○ ○ ○ ○
제가 참을수가 없어서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의견을 물어보고 싶어서 글을 올립니다. 대한민국 남자라면 군대에 가야합니다. 지금 이시점에 군대에 자식을 보낸분들도 보내실분들도 계십니다. 이런 안보속에서 그래서 제가 올공 한쪽에서 저 혼자 피켓 시위를 하려고 합니다. 여러분의 의견은 어떠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