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단관이슈로 시끄러운 가운데 아무죄도 없이 직관 가시려다 단관취소로 맘 아프실 분들을 위해 자리있나보러 들어갔다가 운좋게도 28일 경기 1루 외야응원석 408구역을 3연석 잡았습니다. 전 기아팬이고 당일 기아랑 하는 경기이지만 1루이니 이번 단관으로 피해보신 분들 중에 가실분이 계실지해서 올려봅니다~!! 갸팬분들 위해 취켓 한번씩 하며 3루쪽도 잡아보고싶네요~저도 직관가고싶지만 고등 큰애가 월요일부터 기말이라 못가네요ㅜㅜ 6월 28일(일) 기아 vs 두산 잠실 경기입니다 무통장 입금 미입금상태고 가실 분 안계시면 오늘 밤에 취소하겠습니다 양도는 처음이라 좀 버벅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