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유를 적어주세요 (필수, 5자 이상). 접수 즉시 게시물이 비공개로 전환되고, 관리자 확인 후 삭제 또는 복원됩니다.
재선거 외치는 이들을 이악물고 막는 이유를 알아 버렸다. 1. 정상인은 재선거존에 붙을게 뻔하기 때문에 2. 그럼 본인들 구호에 동조하는 이들이 적어질걸 알기 때문에 3. 그럼 자연스레 축출될걸 알기 때문에 4. 다시 좌우 대통합 시민저항운동이 될것같기 때문에 5. 당일 수개표 재선거가 ‘진짜’ 이루어질것이기 때문에 6. 더이상 부정선거를 주장할수가 없기 때문에 7. 본인의 정치세력이 와해될것이기 때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