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6월 25일 ~ 6월 28일, 잠실 올림픽공원으로 갑니다. 함께 가실 분이 있다면 연락 주세요! 차량에 두 분 정도 탑승 가능할 것 같습니다. 저도 필요한 물품들을 이것저것 준비해서 가져갈 예정이지만, 혹시 지원해 주실 수 있는 분들은 저에게 전달해 주시면 미리 연락된 자원봉사자분들께 잘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대한민국의 모든 시민 여러분,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우리가 소중히 여기는 자유와 민주주의를 지키기 위한 마음이 모여 더 나은 대한민국이 되기를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