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 개거지 깡촌 만들어 놓고 지금 부정선거 터지니까 숟가락 얹냐? 그동안 보수 밀어준 동네 경상도 봐라 김해 부산 양산 울산 대구 인구가 그렇게 많은데 도시 발전한게 뭐가 있는지? 부동산 가격이 말해주지 않냐? 일자리 소득 다 개박살 내놓고 경기도 인구 50만 이하 일개 도시보다도 못한데 그 동안 니들이 잘한게 있냐? 경상도에 r&d센터등 고부가 산업 뭐가 있냐? 공장근로말고 고소득 일자리가 뭐가 있냐? 그동안 도시 발전할 수 있는 수 많은 기회가 있었으나 흥선대원군 쐐국마냥 발전없이 그냥 둠 그결과 적당한 일자리가 없으니 애들이 지방 떠나지... 우파가 우파 답지 못해서 이꼴 났는데 지금 우파정당 나오는거 왤케 꼴뵈기 싫냐. 지방거지는 그냥 그동안 모든 정책과 그동안 우파가 한게 뭐가 있는지 생각해보면 지금 부정선거 상황도 ㅈㅗㅈ 같은데 쟤들 숟가락 얹는거에도 화가난다.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