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올공 찍먹 후기2 자원봉사를 해봤는데 자원봉사자 무리들중 비정상적으로 보이는 무리가 있음 참석해서 자리지켜주시는 어른들과 계속 마찰을 야기시키고 싸우고 어른들을 패야된다던지 나이처먹고 나잇값못하는 새끼라던지 어른들께 그쪽으로 다니다 대가리 깨져도 책임안져요 등 어른들을 적대시 하는 말들을 처음보는 우리 일행들에게 계속 주입시킴 대충 올공에서의 주의점을 들은상태라 함부로 저것들을 지적하기도 제지하기도 어렵다는 판단이 들었음 그리고 알게 모르게 통제를 계속함) 개인적인 생각인데 정상인이라면 욕을해도 속으로 하지 처음보는 사람한테 저렇게 대놓고 어른들 욕을 할 수가없음 그리고 어른들하고 시비가 붙는 자리에 그 무리들이 눈빛주고 받더니 순식간에 달려가서 그자리 점령하는등 이 무리의 이상 행동들이 계속보임 이런 무리들이 장악하지 않도록 우리 모두의 참여가 절실함을 느낌 다음엔 파티원 늘려서 자원봉사쪽에서 만큼은 저런 행동 못하도록 쪽수로 압도해야겠다는 생각이 듦