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유를 적어주세요 (필수, 5자 이상). 접수 즉시 게시물이 비공개로 전환되고, 관리자 확인 후 삭제 또는 복원됩니다.
극우 개 싫어하는데 이래서 극좌도 개 싫어함 3일이 하루보다 많으니까 이긴다고 말하고 있네 본선거 하루 하는걸 못 가는 혹은 안가는 일부가 하는게 사전투표인데 일부를 3일로 나눈다고 하루를 이긴다는게 3/10 이 3이니까 1보다 크다고 하겠네 선거지고 자기위안 삼기위한 방법 이라는건 공감할 수 있지만 3일이 1일 이긴다는건 그냥 헛소리 말장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