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스친들! 오늘 올공 1-2게이트에서 닭꼬치 맛있게 먹었어? 익명의 후원자님이 주문주셔서 닭꼬치 1대만 준비했었는데, 어제 저녁에 다른 익명의 후원자님이 찾아주셔서 팥빙수 푸드트럭까지 추가돼서 오전 11시 닭꼬치, 오후 3시 빙수 총 2대로 다녀왔어😊 스레드 구경하다가 닭꼬치 맛있다고 사진까지 올려준 스친들도 봤는데 진짜 너무 고맙더라🥺💛 더운 날씨에도 줄 서서 질서 있게 기다려주고, 맛있게 먹어줘서 정말 고마워! 작은 응원이지만 대한민국 애국자들한테 조금이나마 힘이 됐으면 좋겠어서 주문 수량외 서비스수량까지 넉넉하게 준비했어🎁 오늘 닭꼬치도, 빙수도 맛있게 먹어줘서 다시 한번 고마워! 28일 일요일 11시 30분에 닭꼬치 푸드트럭으로 우리 또 만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