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정선거와 AWEB 을 얘기하지 마라. 지금 중요한건 그게 아니다. 전략적으로 단계별로 나아가야한다 라고 말하는 사람 (○○길) 의 주장은 전국 재선거를 하게되면 재선거의 원인이 뭐냐? 부정선거라는건 자연히 밝혀진다. 라고 오늘자 송인애님 라이브에서 얘기하는데 재선거 하게되면 재선거의 원인이 부정선거로 자연히 밝혀진다? 제도권에서 힘내줘야하는 국짐은 부실선거라고 하는데? 그냥 부정선거라서 재선거를 해야한다 이거보다 깔끔한게 있음? 뭔 구호에도 전략이 있고 깊은뜻이 있어야 함? 그냥 다 모르겠고 부정선거 재선거 당일투표 수개표 한미공조 국제수사 AWE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