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유를 적어주세요 (필수, 5자 이상). 접수 즉시 게시물이 비공개로 전환되고, 관리자 확인 후 삭제 또는 복원됩니다.
신동욱 "부정선거 때문에 투표용지 50%만 인쇄? 내일 기사 그렇게 나가도 됩니까?!" https://www.youtube.com/watch?v=v7E-mJrMQZ8 ㅡ2026년 6월 23일 국회 선관위 국정조사특위 1차 기관보고 ㅡ"부정선거론자들이 남은 투표용지 흔들고 다녀 두려워서 선거용지 적게 찍었다? 동의하나? 투표용지가 남으면 관리를 하는게 맞지, 유출될게 두려워서 적게 찍었다? 상식적으로 납득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