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유를 적어주세요 (필수, 5자 이상). 접수 즉시 게시물이 비공개로 전환되고, 관리자 확인 후 삭제 또는 복원됩니다.
자혁은 종교로 치면 불교 같은 느낌입니다. 신은 없고 교리를 따른다 해야하나? 황교안 대표님 너무나 수고를 많이 해주시는 감사한 어른이지만 황교안 대표님의 신격화 같은건 없어보입니다. 지지하는 사람들이 부정선거 실체를 밝히는데 목적이 있지, 의석 수에 별 관심이 없는 듯한 느낌입니다. 맞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