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유를 적어주세요 (필수, 5자 이상). 접수 즉시 게시물이 비공개로 전환되고, 관리자 확인 후 삭제 또는 복원됩니다.
어떻게보면 민주당도 마지막싸움을 하고있는게 아닐까 부정선거 들어내고 앞으로 제대로된 선거를 치룬다면 적어도 앞으로 몇십년간은 좌파정권이 들어오긴 힘들것으로 보임. 물론 국힘이 잘한다는 뜻은 아니다. 물갈이되고 제대로된 우파가 바로서길 바람 이번일 끝까지 물고늘어져서 국회의원이 국민이 무서운줄 알게해줘야 한다고 생각함. 대한민국은 국회의원이 아니고 국민의 것이다. 절대 지지말자 이싸움 멸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