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유를 적어주세요 (필수, 5자 이상). 접수 즉시 게시물이 비공개로 전환되고, 관리자 확인 후 삭제 또는 복원됩니다.
● ○
보면 볼수록 알아보면 알수록 침울해지네여 ㅋㅋ 처음 올픽 공원 사태 일어나자마자 퇴근 후 바로 갔는데.. 점점 분탕분자가 일어나고 일어날거란건 알고 있었지만 대한민국 국민은 알아서 걸러낼거라고 믿고 있어요. 누가 어딜 올라가도 그냥 뭐.. 아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