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유를 적어주세요 (필수, 5자 이상). 접수 즉시 게시물이 비공개로 전환되고, 관리자 확인 후 삭제 또는 복원됩니다.
● ○ ○ ○ ○ ○
새벽반은 이제 첫차 타고 퇴근합니다!!!!😴😴 오늘은 여러 곳 돌아다니면서 활동했는데요 태극기 흔들며 구호도 외치고, 봉사자 부스에서 태극기랑 여러 후원 물품도 드리고, 돌아다니면서 사람들과 대화도 나눴습니다. 새벽에 사람이 적은데도 자리 지켜주신 분들 너무 멋지고, 감사합니다. 저는 먼저 떠나지만 현장에 계시는 모든 분들 화이팅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