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유를 적어주세요 (필수, 5자 이상). 접수 즉시 게시물이 비공개로 전환되고, 관리자 확인 후 삭제 또는 복원됩니다.
1년반전 대한민국은 "내란수괴"란 단어를 언론에서도 아무렇지도 않게 사용했는데 왜 우리는 지금 "부정선거" 단어 하나도 사용하기가 그렇게 어려웠던 걸까 그때는 뭐 내란이 확정 나서 언론에서도 썻던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