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jeonjahs · Threads
어제 국조특위에서 보인 선관위의 반응은 현재 그들의 생각과 태도를 명확히 보였습니다. ‘너희들은 떠들어라, 난 마이웨이다’ 이재명 대통령의 메세지도 정말 한숨 나오는 것이었습니다. ‘청년들이 이럴 줄 몰랐네. 그런데 거기까지일걸.’ 좌파의 강력한 전략 중 하나는 갈라치기입니다. 그건 그들의 역사를 보면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어제 저들이 보인 반응 뒤의 전략은 이런 것 같습니다.(그냥 제 생각이에요.) 우파 한 쪽 ‘이거봐. 저들은 아무 관심 없어. 우리가 뭘해도 안 될거야.’ 우파 다른 쪽 ‘무슨 소리야, 이럴수록 더 강하게 뭉쳐야지.‘ 그렇게 서로 싸우다 조용해지겠지… 그러나 우리는 알죠. 멈춰서는 안 됩니다. 장마도 오고 무더위도 오겠지만 힘내서 같이 가요! 부정선거 재선거 당일투표 수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