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유를 적어주세요 (필수, 5자 이상). 접수 즉시 게시물이 비공개로 전환되고, 관리자 확인 후 삭제 또는 복원됩니다.
● ○ ○ ○
어제 이른 퇴근 후 아이랑 올림픽공원 다녀왔습니다. 낮이라 처음엔 사람이 조금 적었지만 점점 사람들이 많이 늘어갔습니다. 첫 째주와 많은 것이 변했지만 조금 더 질서있게 변한듯 합니다. 아이 부모님들 걱정말고 오세요^^ 저는 앞으로 살아갈 날 들을 자유롭고 정의로운 대한민국에서 살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