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유를 적어주세요 (필수, 5자 이상). 접수 즉시 게시물이 비공개로 전환되고, 관리자 확인 후 삭제 또는 복원됩니다.
● ○ ○ ○ ○
가자~가자~재선거로~재선거로 가자~ 토요일 신촌역💫 이번주 윤어게인집회는 재선거집회입니다. 윤어게인 복장 자제해주시고 이날 하루만큼은 오직 재선거를 외친다고 합니다 🫡🇰🇷🔈 선관위가 재선거에 발작하는데 무엇을 외쳐야하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