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에 상주 하고 계시는 혹은 상주 했던 분들중에 올림픽공원에서 1:1 토론 or 대화 하실분 구합니다. 매일 올림픽공원 가면서 의아했던것이 재선거만 외치던 공간을 왜 이렇게 바꿔놨지? 했습니다. 여러모로 서로에게 유리한게 재선거 일것 같아서요. (제 생각에는) 그래서 저랑 토론이든 대화든 평화적으로 나누면서 설득해주실분을 구합니다. DM 부탁드립니다. - 오후 3시 이전 어느때나 가능 - 어그로 X, 구석에서 조용히 O - 서로에게 신분확인(외부 공개 금지) - 각자 핸드폰으로 촬영 녹음 가능 - 편집없이 인터넷 업로드 가능 - 얼굴 가리기(마스크 등) 가능 - 고성, 욕설, 폭행 등 금지 - 스타벅스 커피 사드림 - 원한다면 시급 지급 가능 단, 2-1을 지켜봤거나 지키고 계시며 에이웹등 (제가 잘 몰라서)에 확실히 이해도가 있으신 분이면 좋겠습니다. DM부탁드립니다. 멸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