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우, 음모론자, 파시스트ᆢ 미국 좌파들이 바른 말 하는 사람들을 부르는 말인데, 한국 좌파들이 지금 신나게 쓰고 있지. 미국 좌파가 차별에 깨어있자는 'WOKE' 운동을 일으키자, 한국 좌파들은 스스로를 '깨시민'이라고 부르면서, 정치 이념이 다른 사람들을 깨어있지 않은 존재들로 조롱했어. 한국 사람들은 동성애자라고 해서 퇴사를 시키거나, 왕따시키거나 차별하지도 않는데 미국 좌파가 LGBTQ젠더 이데올로기를 주장하니까 그대로 따라하는 한국 좌파들. 창의성이 그렇게 없니?? 미국 싫다면서 왜 가장 먼저 미국을 따라하고, 자식들은 왜 미국으로 보내는 거야? 정신 차리고 중국, 북한에 먹혀가는 우리나라 좀 살피면 안되는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