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유를 적어주세요 (필수, 5자 이상). 접수 즉시 게시물이 비공개로 전환되고, 관리자 확인 후 삭제 또는 복원됩니다.
극 내향인 인프피 우파맘이야. 올공 나가서 열일하시는 애국자 분들을 보며 열심히 따봉만 누르며 응원했는데 이제는 소통도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 🥹 수줍음이 많아서 글 하나 올리는 것도 며칠을 고민했어... 같이 멸공를 꿈꾸며 소통할사람 맞팔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