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유를 적어주세요 (필수, 5자 이상). 접수 즉시 게시물이 비공개로 전환되고, 관리자 확인 후 삭제 또는 복원됩니다.
● ○
와.... 이렇게 생각하는 사람이 진짜 존재하는구나 존나게 심각하구나 멸공이다!!! 멸공티 더 만들어야겠다 하... 태극기를 달면 안되는건가?? 나중에는 애국가 부른다고 지랄지랄 하겠누..? ㅋㅋ